Picbea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bear

@ohsseung0914

승희~

ohsseung0914

나란사람~😎 . 인생 즐기기~😁 . 나도 행복하고~😙 . 너도 행복해라~😉

  • 2K Total Likes
  • 297 Tot. Comments
... 어제.. #병원 가기전... #네일샵 .. 갔었드랬징~ 기침 계속 하니깐~ 언니야가 기침약두 챙겨주구~~😍 이번엔.. 여자~여자~하게~ 다홍색?으루~😘 . 기침을 넘 마니 했더니.. 이젠 배도 땡긴다..😣 약 먹었으니.. 한숨 자야긋따~ 제발 쫌~ 떨어져 나가라~ #감기 야!!! . #감기조심하세요#😷 . . #화요일#부처님오신날#점심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#셀스타그램 #네일#네일케어#네일아트#제주네일샵#시크릿네일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😍#😎
... 이번 #감기 도... 오래 가네....😣 결국.. 또... #병원 와서..영양제 맞고 누웠다... 근데.. 내 양쪽에도 두분다 영양제 달고 주무시네~😂 . . #월요일#점심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#셀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😷#😢
... 한여름 날씨인데... #감기 ... 걸려서... 아푸다... 열도나고.. 목도 많이 부었고.. 콧물도 나고.. 머리도 아프고.. 약먹고.. 푹~ 쉬어야겠따..😢 . #오뉴월감기 는..#멍멍이도#안걸린다는데.. . . #화요일#점심#오후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#셀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😷#😢
... 새벽 2시엔.... 이케 먹어야지요~😂😂 밥이랑~ 쏘주랑~ 맛있게~😋 . . #와서보니꿀맛이네#와꿀#좋아#😍 #금요일#새벽#일상 #먹방#먹부림#야식#소주#먹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😋#😎
... 잠 한숨도 안자고.. #네일샵  댕겨와따~ . 졸리기도 하고... 배도 고프고... ..... 밥먹으면 바로 잠들것 같은데~😯 . 어... 뜨..... 카... 징..... ?...😓 . . #월요일#아침#점심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#셀스타그램 #네일#젤네일#네일케어#네일아트#제주네일샵#시크릿네일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😎#😍
... 이런😒  콜택시... 또... 안온다😧 . . #토요일#저녁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#셀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😎#😍
... 아~~~~~~ . 어제.. 술 마니 마시궁.. 밥두 먹구....새벽 늦게 잠들었는데..... 폰.. 무음으로 한다는걸 잊어버리고 잤더닝.. 아침 부터.. 전화벨소리..😩😩 . 머리 부여잡고 인났는데.. 화장대위에... 새콤달콤??? 머징???? . 음... 생각났네... 친구녀석한테 "야~!! 나~ 새콤달콤 사다줘~"이러고... 혼자 식당으로 가버렸구낭~~😒😒😒 . 가게에 들가서.."이모~ 나~ 왔엉~😍" 이러고 있는데.. 친구놈이 전화와서 "너~ 어디갔냐????".. ㅋㅋㅋ . 아침부터~ 혼자... 웃고있네...😆😆😆 "친구야~ 쏘링~😂😂" . . #화요일#아침#일상 #먹방#먹부림#맛있다#냠냠#먹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😋#😎
... 악!!!!! 몰라!!!! 오늘은~ 다욧.. 이런거.. 안하는.. 날...😆 . 술.. 마니~ 마시구선... .. 밥을 무야지요~😂😂 . 친구한테.. 밥위에 꼬막 한개 올려주랬더니.. 욕하는줄... 알고.. 나도~ ㅆㅇ 을.. 준비했는데.... 궁시렁~ 하다가.. 말았네여~😂😂 . 착하게.. 울집앞에까지 델따주고.. 12년지기 친구랑~ 밥~ 가득.. 잘~~먹었네여~😘 . . 이곳.. 이모야가~ 오늘.. 짱아찌 담그셨다네요~😍 기다릴께용~😋 내사랑~😍 와꿀표 짱아찌~😍 . . #화요일#새벽#일상 #맛집#제주맛집#신제주맛집#와서보니꿀맛이네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😋#😍
... #다이어트 .... 하긴..해요....😂 . 하..루~쯤...... .. 음........ 쫌........ ... . 에잇!! 몰라~!! 쏘주랑~ 꼬기랑~ 막~!!!무써영~~~😂😂 . #접짝뼈전골 ..없엉...😭😭 이모야가~ 겨울에만 한댜~ 그래서... 돼지고기산적 주문했는데...문어꼬지도.. 챙겨주시궁~😍 헉..... 결론은.... . 오늘도~ 미친듯이... 마니~ 먹어버렸네~~~😂 . 앗!!! #보말칼국수 .... 도... 먹..었네.....😢 넘...... 맛..있.......어...😋 . #요기~#오는날은..#다욧.... 못해~!!!#😂 #와서보니꿀맛이네#와꿀#맛집#신제주맛집 . . #금요일#새벽#야식#일상 #먹방#먹부림#술#소주#맛있다#냠냠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😍#😋
... 점심 간단히..먹고서...... . 저녁밥으로 먹을 달걀 삶아놓구...🤣🤣 지겨운 #다이어트 .. .... . #맛있는 #커피 #급!!! #먹고파서 ... #집근처 카페에서..😁 . 오늘도... 비가 내린당~ 미세먼지 #안녕 #🤗#할끄야#? #어쩔끄야 . . #비#내리는#월요일#점심#오후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😎#😍
... 오늘은 #다이어트 ... 버려버렷!!!🤣 . 배 터지겠네~😆😆 . . #금요일#저녁#일상 #먹방#먹부림#맛있다#냠냠 #사토#sato#맛집#제주맛집#신제주맛집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😋#😍
... #다이어트 ...14일째.... . 아~~~~~!!!!!!!! 몰라!!!!!!!!!!!!! 오늘은 고추짬뽕을 먹어야겠어!!! . 요고 묵겠다고.. 아침도 안먹고.. 기다렸는데..... 위가 줄어든게 확실한것같은.. 얼마 먹지도 못하고..배부르고... 그것마저도... 소화가 안되는것 같아서... 활명수님 만나고😣 . 음...... 오랜만에..... .. 죽겠네~~~~~~~~😂😂😂 . . #수요일#점심#일상 #먹방#먹부림#혼밥#짬뽕#맛있다#먹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😋#😍#😎
... #세월호#4주기#🎗 . #그날이#선명히 #기억이나서 ..#맘이 더 #아프다 . 3년전..김제동토크콘서트에서..세월호 생존자분이 말씀하시는거듣고.. 엄청 울었던 기억이있다... 더 많은 아이들을 구하지 못해서 죄스럽다고.. . 그분이.. 왜....!!! 죄스러워 해야하나... ........ .... . . . #화요일#오후#저녁#일상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😯
... #다이어트  10일째..... 2kg정도 빠졌네~😆 . 오늘은 먹고픈거 무야긋따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 . #떡볶이 넘~ 맛나당😂😂 ☆전투력 급 상승모드!! . . #주말#토요일#점심#일상 #먹방#먹부림#혼밥#집밥#맛있다#냠냠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😋#😍
... 콜택시.. 내일 올꺼냥~??😬😬 . 바람이 장난 아니게 부네요~ 후덜덜~😓😓😓 . #어플의 #힘이란 ...#참으로 #대단행 #🤣 #누구세요 #? ? ? #😆 . . #금요일#저녁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#셀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😎#😍
... 음...... 졸려....😪😪😪 . 쏘주를~ 바로 앞에두고.. 샐러드만 무써여~🤣 . #그랬다고#합시다 #😁 #착한동생#애인 소개... 쫌~~~!!!#😍 . ㅂㅐ.. 고....... ㅍ ㅏ.......😂😂😂😂😂😂 . . #금요일#아침#새벽#일상 #사진#셀카#셀피#셀기꾼#셀스타그램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😎#😍
... #다이어트 중에도.. 그나마 편히 먹을수 있는 #쌀국수 . 갑자기 먹고픈데 나가기는 귀찮고....😥 "괜찮아~ 나에겐 퀵서비스가 있으니깐~~🤣" . 근데... 위가 줄어들었나~?? 이거 한그릇을 다 못묵네~ 좋아해야하나... 어쩌나....😎 . . #목요일#점심#일상 #먹방#먹부림#혼밥#집밥#맛있다#냠냠 #제주#제주도민#제주일상#😋#😍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