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icbea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bear

@runa__rella

shihtzu ♡시츄 동동♡

runa__rella

🐶시츄 동동이 2015년 11월 11일생💓 🎀여아예요 👜 😈 똥꼬발랄 시츄 정동동입니다!!😈 🌹🌹 shihtzu 💕dong dong💕🌹🌹

  • 2K Total Likes
  • 332 Tot. Comments
"우리 동동이 오늘 맛있는거 먹었니?~~" 언니가 물어보니 세상 우울한 표정 ㅎㅎ.. 3일동안 맛난거 못해주고 사료위주로 먹였거든요 .. 말 알아 듣는것처럼 표정이 불쌍해졌어요~~ 마지막 사진은 "내일 삼계탕 해줄게~~닭꼬기 꼬기~~" 하니까 눈이 또랑또랑 해졌어요 ㅋㅋ  닭 삶아줄게! ~~😄😄 #시츄#시츄스타그램#시츄는사랑입니다#반려견#shihtzu#shihtzulover#shihtzulove#cute#dogstagram#instapet #개상전 #개따님 #우리집애기💖
동동이 평소 모습이 리얼하게 찍힌듯~ 약간 꼬질하고 .. 약간 부시시한.. 그리고 귀여움 ~~😘😘 #시츄#시추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반려견#강아지#shihtzu#shihtzulove#cute#shihtzulovers#petstagram #instadog#iloveshihtzus
우리 귀염동이 ~💖 우리 동동이가 달라졌어요 ㅎㅎ 주말에 산소갔을때 말티강아지를 만났는데.. 원래는  막 도망가거나 그 자리에 주저앉아서 얼음되거든요 ㅠㅠ .. 근데 세상에 왠일로 성큼성큼 다가서는거 있죠 ~~ ㅎㅎ  그런모습 처음봐서 얼마나 신기하고 개당당한 모습이 멋찌던지~~고개들고 다가가는데 왜이리 이뿐건지 ㅋㅋ~아기가 첫걸음 떼는거 보는것처럼 .. 처음보는 모습이라 순간 두근두근 ㅎㅎ 😅😅 근데 서로 탐색하던 말티친구가 갑자기 짖어서 돌아섰지만~~ㅎㅎ 우리 동동이도 이제 친구앞에서 자신감이 붙은 모습이었어요 ~  ㅋㅋ 사진 못찍은게 넘 아쉽 ㅠㅠ  #시츄#시츄는 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반려견#shihtzu#shihtzulove#dogstagram #개당당 #멋찐 시츄 #가슴이 콩닥콩닥~💖 #아직도 개피곤한 동동양
어제는 동동이도 함께 할아버지 할머니 산소에 벌초하러 다녀왔어요~ 사진은 주변 산책하다 만난 귀여운 꼬마들💖~~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착한 아이들이여서 넘 귀엽더라구요~^-^ 빗방울이 부슬부슬 왔다갔다하는 날씨여서 동동이를 많이 안고 다녔더니 ..팔이 욱씬욱씬 ㅠㅠ 근육통이 온거같아요 ~~ 집안 어른들과 함께여서 울 동동이 식당갈때 차에 두고 가서 맘은 안좋았지만 .. 잘 참아주어서 고마워 동동아 😢😢 속상하고 맘상했지 ㅠㅠ .. 비록 팔은 아프고 식사시간  같이 못했어도 .. 함께여서 또 좋았던 날~💕💕 집순이 동동이는 너~무 피곤해서 이틀째 떡실신 중이예요 ㅎㅎ 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시츄강아지#shihtzu#shihtzulove#shihtzulover#instadog#cute
동동이는 자기전엔 혼자 어슬렁거리다 자기가 자고싶은 곳에서.. 주로 침대 밑 바닥이나 자기집 .. 안에서 자는데 ~ 아침되면 꼭 침대위로 후다닥 올라와요~ 킁킁거리고 발도 좀 빨고 ㅋㅋ  엄마는 잠결에 하지마라 ~동동아~중얼거리고 ㅎㅎ  그러다 어느새 잠이들고 침대위에서 두세시간을 엄마가 일어날때까지 또 자요🙂~~ 오늘은 베게를 다 차지하고 ㅋㅋ.. 덕분에 엄마는 옆으로 옆으로 쭈구리가 되었다는 ㅎㅎ .. 아침에라도 찾아오는게 얼마나 감동+사랑스러운지 몰라요💖 ~~ 밤새 따로 자다 갑자기 그리운거니? ㅎㅎ ~아주 급하게 올라와요 ㅋㅋ  가끔씩 요녀석들  행동하는거 생각해보면 참 기특하구 나에게 의지하는 모습이 보이면 왜이리 애잔한지 .. 정말 끝까지 식구들하고 함께하는게  최고 복이고 행복일꺼같아요 ~~어젯밤에 포인핸드 봤더니 ㅠㅠ .. 😭😭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반려견#시츄스타그램#shihtzu#cute#펫#강아지
꽃잎같은 혀~라는 표현이 아주 딱이야~💖 너무 얇고 보드라운 동동이 혓바닥ㅎㅎ 요즘 많이 집중! 해주지 못해 미안해~~ 사진도 많이 못찍고 ㅠㅠ .. 언제나 늘 같은 자리에 같은 눈빛을 하고있는 우리 강아지 .. 사랑해 동동아~❤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반려견#shihtzu#shihtzulove#shihtzulovers#cute#dog#petstagram #instadog#instashihtzu
무릎에 눕혀놓고 눈 쳐다보며 말하는 시간~❤ 어쩌구 저쩌구 말하는 엄마가 귀찮은 동동이 ㅋㅋ ~~ 마무리는 늘.. 넌 왜 이렇게 이뿌니~사랑해~라고 말하며 이마에 뽀뽀해주고 .. 볼뽀뽀 해줘야 풀어줘요 😄😄 얼른 핥아주고 도망가는 동동이 ㅋㅋ ~~ 넌 너무 독립적이야~~ 서운해 .. ㅠㅠ .. 편할때가 더 많긴 하지만 ㅎㅎ 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반려견#shihtzu#cute#shihtzulove#pet#dogstagram#family#shihtzulovers
동동아~~눈 이쁘게 떠야지~^-^ 가끔씩은 심술맞은 얼굴이 되는 귀여운 시츄얼굴~~💖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 #반려견#시츄사랑#펫스타그램#shihtzupuppy #shihtzelover #shihtzusofinstagram #pet#dogstagram #cute
쪼끔 놀고 지친 동동이 .. 덩치에 비해 체력이 약해.. ㅠㅠ..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시츄사랑해#반려견#shihtzupuppy #shihtzulovers#shihtzulove#cute#pet
어젯밤~  감자 먹고싶어서 저렇게 쳐다봐요 ㅎㅎ 줄꺼 아니까 기쁜표정~^^💖 혀까지 들락날락 ~~ 다 먹었단 신호로 이도 닦였는데도 계속 껄떡거린 돼지동!~~ 맛있는건 알아가지고~😅😅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shihtzu#shihtzulove#dogstagram #instapet
동동아 싫어? 두발로 강하게 버티는거 .. 싫은거야? ㅎㅎ~~그러거나 말거나 언니는 니가 좋대~~💖 장난으로 스누드 씌웠더니 화났어요 ㅎㅎ 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반려견#shihtzu#shihtzupuppy #shihtzulover#shihtzulove#dog#petstagram #cute#사랑해시츄 #오랜만에 비가 많이 오는밤 #천둥은 치지마라 .. #울강아지 놀랜다~~
어젯밤 .. 하루종일 너무 안놀아준것 같아서 .. 12시 넘어서 함 나가봤는데 바람이 왤케 부는지 5분만에 컴백홈~~ ㅎㅎ 나가는건 왜그리 좋아하는지 막 흥분해서 앞장서는 동동씨💖~~개통령님이 봤음 넌 마이너스야 ㅋㅋ  #시츄#시츄강아지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shihtzu#cute#shihtzulove#shihtzulovers#family#pet#instadog #밤산책
아까 재활용좀 잠깐 버리고 왔더니 .. 우리 동공쥬 ㅎㅎ  밖에서 들어보니 ..짖거나 하진 않고 가만 있었는데 .. 집에 들어오니 막 으르렁 으르렁 ~~ 안아주니까 막 소리지르고 난리더라구요~그 모습이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 "에구에구 미안해 미안해~~" 하니까 더 막 소리지르고 .. 어쩜 사람애기가 울면서 투정하듯 막 징징거리는거 있죠 ~~ .  너무 빨리오니 만만하냐? .  몇시간씩 혼자있을땐 오히려 안그랬는데 .. 그리움에 촉촉한 눈빛으로 맞이하더니  오늘은 맹수가 되서리 ㅎㅎ  근데 그런 모습도 막막 사랑스러우다~~ 그래 ~~엄마한테 투정하지 누구한테 그러겠니 .. 귀여운 내강아지~💖 #시츄#동동이#시츄는사랑입니다#반려견#펫#시추#시츄스타그램#shihtzu#shihtzulover#shihtzulove#family#cut #동영상 못찍은거 아쉽다 #막 소리지르다 볼대면 핥고 ㅎㅎ #성질내랴 애정표현하랴 #동동이 바빴징~😁😁
동동이 숙녀같이 나왔네~~💝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반려견#shihtzu#shihtzulovers#shihtzupuppy #instashihtzu #dog #귀요미 #긴머리 소녀~💖 #매일매일이쁜애😘😘
너가 있어 참 좋아~❤ 이쁘고 귀엽고 듬직한 쫄보동동이~💖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반려견#shihtzu#shihtzulove#shihtzulover#dogstagram #puppy #instadog#pet#cute
어젯밤에는 발 안빨고 잠들어서 착하다 했더니 엄마자는 아침에 신나게 빨았다는 첩보가 들어왔다 ㅎㅎ  이따 비누로 씻어보자~ 발바닥털이 하얘지는 그날까지~~💪🏾💪🏾 처음보단 덜하지만 .. 고쳐지지 않는  발빠는거 감시하기 .. 엄청 피곤 ㅠㅠ 🤤🤤 #시츄#동동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다그램#반려견#shihtzu#shihtzupuppy #shihtzulover#cute #얼굴털 많이 자랐네 #귀요미~💖 #보송보송하게 살자~~
동동아 사랑해~💖 라는 말에 .. "저도 엄마 사랑해요.. 걱정마세요 .. " 하는듯한 표정~~ 😁😁 우리가 하는 말들.. 다 알아듣는거 같애 너 .. ㅎㅎ  #시츄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그램#멍스타도그#반려견#shihtzu#shihtzulove#shihtzulovers#cute#family#iloveyou #귀염둥이시츄❤ #사랑동이💓 #귀염동이😘
눕히는거 싫어하는데 .. 얼굴을 잘 보기위해선 어쩔수 없다는 ㅎㅎ 눈좀 뜨지.. 아주 귀찮다는 표정이네 ~~ 굿나잇~동동💖  발 빨지말고 자자~~💕💕 please.. #시츄#시츄강아지#반려견#시츄는사랑입니다#시츄스타그램#shihtzu#shihtzulove#shihtzulovers#shihtzugram#cute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