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icbea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bear

#냥스타그램

Posts tagged as #냥스타그램 on Instagram

7.363.447 Posts

멋짐 폭발. 아기 치타세요? #고양이 #길고양이 #캣스타그램 #냥스타그램 #cat  #아깽이
20180528 🌙🐾 D+869 🏡 D+814 🐥🐾D+27 🏡D+22 . 🌚 얌마! . 달이가.... 뒷발팡팡을 시작했어요☹ 여름이 때도 가을이 때도 하긴했다죠. 별달이 합사 때도 별이도 그랬었지만  덩치차이가 나니깐 순간순간 헉헉!  하지말라니깐 소심하게 팡팡하기는..🤨 쎄게는 안하는데 사랑이 넘치쳐 격해짐;;; . . . #28개월달#아가봄🐥#1개월봄 #꼬물이#치즈고양이#아기고양이#새끼고양이#아깽이#천사#고양이#고양이스타그램#냥스타그램#캣스타그램#cat#catstagram#instacat#dailycat#kitty#kitten#catlover#meow#neko#instapet#gato#猫#ねこ#ねこ部
#내새끼#잘생긴#미요#뽀뽀#내아들#고양이#cat#catstagram #냥스타그램#캣스타그램#애기#내사랑#꽃미묘#호냥이#😻 오랜만에 찐따 티를 벗어난 미요♡ 애기인생9년차😻 오랜만에 잘생긴 뽀뽀♡ 애기인생6년차😻
창틀자리의 #위너  가또는 라이온킹의 심바인줄ㅋㅋㅋㅋ 꼬리가 매력적인남자♥︎ . . #스코티쉬폴드#스코티쉬삼남매#아리랑가또랑와꾸는사랑입니다#사자인줄#심바#라이온킹
귤아 너 진짜..왜그래.....😂 . . . . . . #일상 #고양이 #냥스타그램 #귤 #cat #이해불가 #미국#귀엽다 #ㅋㅋㅋ
장난감쥐보다 막대기 더좋아하는 알수없는 녀석,,🐈 #러시안블루  #레옹 #러블 #냥스타그램
카카오플러스친구 : @래쉬랩스 속눈썹 시술시 눈주위에 테잎이나 아이패치를 전혀 사용하지않는 래쉬랩스만의 기법! . #강남속눈썹연장#속눈썹연장전문#신논현역#속눈썹연장#신논현속눈썹연장#친구#반려견#커피#저녁#해운대#강아지#팔로미#래쉬랩스좋아#다이어트#인스타#감성#술스타그램#냥스타그램#선팔맞팔
토르의 #취침을 대하는 #자세 넌 참 #다양한자세 #잠을 자는구나~~ 두번째 #사진 #얼굴은 어디에ㅋㅋㅋㅋ🤣 토르 자는 모습 보는 로키의 #표정 ‘이자식 뭐야’라는 #표정ㅋㅋㅋㅋㅋ😂 。 。 。 토르#취침자세#차렷자세#얼굴소멸컷#sleepingcat#5개월차냥이#치즈테비#냥이#냥이일상#daily#집사는찍사#집사의하루#냥스타그램#catstagram
내 배경화면인데 혼자 보기 아깝다 졸귀탱 #냥스타그램 #댕댕이그램
. 멀리 한강을 바라보며 지내는 삼실 개구리들🐸  2면이 시야 가리는 것 없이 확 트인 곳이라 좁은 공간임에도 답답하지 않습니다 앞으론 멀리 남한산성이 보이고 좌측으론 멀리 한강이 보이거든요 미세먼지만 없으면 킹왕짱인데😞. . . 이런 삼실과 지척에 있는 집은 또 다릅니다 삼실과 비슷한 높이임에도 거실 창 밖으로 지하철 지나는게 보이고 버스,차와 사람들이 쉬지않고 지나는게 보이고....그래요😑  사람식구들은 삼실에서와 같은 뷰의 집을 원합니다 차소리, 사람소리 안나는 조용한 곳을 원하는 건 당연한 건데 냥식구들은 달라요 창너머로 사람들 지나다니고 지하철과 차들이 지나는 모습을 구경하는 걸 넘 넘 재미있어 하거든요 매일 새벽 5시도 전에 일어나 거실창에 붙어서는 첫지하철 지나는 걸 보는게 하루시작이자 가장 중요한 일과인 울 냥이들😞  매일 산책해야 하는 멍이들과 달리, 냥이들은 하루종일 집에서 지내거든요. 평생을 그렇게요 그게 늘 짠하고 안쓰러븐데 이런 낙마저 없다면 정말 슬프잖아요ㅜㅜ  그래서 활동이 자유로운 사람식구들이 냥식구들에 맞춰 살려구요 그게 더불어 사는거잖아요🤗 . #냥스타그램 #개구리로시작해서냥이로끝나는이상한이야기

Loading